안녕하세요 에시앙 고객센터입니다.
다름이 아니라 작일자 저희 에시앙홈 사이트를 이용해주신 고객님들께
카카오 알림톡 메시지가 중복으로 여러번 발송된 점이 확인되었습니다.
확인 결과, 에시앙홈 사이트가 이용하고 있는 카페24와 카카오 알림톡 간의
알 수 없는 오류로 재차례 발송된 것을 확인 하였습니다.
추가적인 중복발송은 없을 것으로 확인되오나
수신자 통신 환경에 따라 수신이 지연될 수 있는 부분 고려하여
정확한 원인 파악과 해결이 있을 때까지는 당분간 알림톡 발송은 중지하도록 하겠습니다.
에시앙홈 이용 관련해 발송되던 알림톡은 당분간 문자 메시지로 발송되는 점 알려드리며
다시 한 번 오류로 인해 불편을 겪으셨을 고객님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전달드립니다.
더 나은 서비스와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위해 늘 노력하는 에시앙이 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